[기타] 잡동사니 모으는 중/[맛집·배달음식]

[대전 소제동] 태국음식점 치앙마이방콕 (코코넛 애그누들 + 마사만 포크 커리) feat. 내돈내산

찰스_ 2020. 11. 8. 2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최근 대전 핫플레이스라고 들은 얘기가 있어서 여친님과 대전역 근처 소제동 방문했습니다.

출장 오기전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ㅋㅋㅋㅋ


※ 음식 및 맛집 정보는 간.단.하.게 필요한 정보들만 전달하는 형식으로 작성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 찰스 커플 성향 및 능력치

 

○ 치앙마이방콕 (대전광역시 동구 소제동)

대전광역시 동구 철갑3길 8 (대전광역시 동구 소제동 299-617)

 

 

○ 메뉴판 

주문 :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카오쏘이) + 마사만 포크 커리(자스민 라이스 추가) + 수박 슬러시

 

 

 

○ 매장 입구 - 매일 11:30~21:00  / 식사 브레이크 15:00~17:00 (예약 안되더라구요!)

★ 주말에 방문했는데, 17시 오픈 15분 전에 도착해도 줄이 꽤 길었어요. 저희는 다행히 초반에 들어가긴 했는데 17시 지나서 방문하시면 웨이팅이 상대적으로 길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뒤에 줄이 길어서 매장 급하게 찍다보니 어떤 여자분 뒷모습이 찍힌 사진밖에 없더라구요. 죄송합니다. ㅜㅜ
저희는 이 사진 왼쪽 자리 앉았어요.

 

○ 주문 음식 사진

마사만 포크 커리
마사만 포크 커리 + 수박 슬러시
이거 밥이랑 같이 먹어도 완전 개꿀맛!
수박 슬러시

 


 

○ 각 자 느낀 점 

  평점 항목 대략적인 점수 코멘트
찰스 3.7 / 5.0 맛은 꽤 좋았어요!
고수향이 아직 익숙하지 않지만 거부감이 들정도로 강하지 않아서 좋았음.
양도 생각보다 은근 많게 느껴졌어요.
가성비 가성비는 소소.
청결 화장실을 못 봤네요.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했지만, 아무래도 자리나 복도에 물이끼 같은게 살짝 보이긴 했음.
서비스 서비스도 소소.
여친 3.6 / 5.0  
 
가성비  
청결  
서비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