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잡동사니 모으는 중/[맛집·배달음식]

[혼밥] 대전 갈마동 미성 감자탕 (우거지 뼈해장국)

찰스_ 2020. 10. 9. 02: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촤알스 입니다.

 

요즘 혼자 밥 먹는 횟수가 점점 많아지는 중 ㅎㅎㅎ

이번에는 혼밥으로 대전 갈마동에 깔끔하고 우거지가 엄청 많이 나오는 뼈해장국 먹었습니다.

저는 음식에 대한 지식이 없다보니 제 느낀 점과 팩트만 최소한으로 전달하겠습니다!! 

 

○ 찰스 먹방 능력치 (술과 어울리는 음식을 상당히 좋아하는 아재임)

 

○ 미성 감자탕 (대전광역시 갈마동)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103번길 86

 

○ 매장 및 메뉴판

입구

 

주문 : 뼈다귀탕 하나!

 

○ 주문한 뼈다귀탕 하나!

 

 

 

한입 뺏어먹고 싶어지도록 찍은건데, 생각보다 사진을 진짜 못 찍네요. 제가 ㅋㅋㅋ

 

클리어!

국밥은 이렇게 먹어야한다고 배웠습니다.

 

○ 개인적으로 느낀 점

맛 : ● (국물 얼큰하고 우거지 엄청 부드럽지만,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고기가 약간 퍽퍽)

양 : ●◐○ (우거지 많아서 좋지만, 뼈 2대는 살짝 아쉽)

가성비 : ●◐○

청결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