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잡동사니 모으는 중/[맛집·배달음식]

[배달 음식] 참피디 반고개무침회 (feat. 가치살래요? EP.1 대구 칠성 야시장 편)

찰스_ 2020. 12. 22. 0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이번에는 참피디 형님이 새로운 콘텐츠로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워진 소상공인 대상으로 음식을 소개해주는 콘텐츠를 시작했더라구요.

넙적만두랑 회무침 같이 먹는 맛도 궁금하고,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해서 바로 먹어치웠습니다

저는 격리 중이라서 혼술용으로 주문했습니다! 혼술용 가격은 9,900원 + 택배비 3,000원 = 총 12,900원 계산했고 내돈내산 입니다! ㅋㅋㅋㅋ

칠성반고개무침회 (naver.com)

 

칠성반고개무침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칠성야시장 맛집 반고개무침회를 집에서 편하게 맛보실수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양이 생각보다 적은 것 같았는데.....
꺼내보니 생각보다 양이 꽤 됩니다. 

제일 중요한 삶은 오징어, 논고동, 각 종 야채, 양념장, 넙적만두, 간장소스 2개가 기본이고, 이번에 주문한 사람들에게는 쫄면 사리 서비스로 넣어줬습니다~ 21년 1월까지 이벤트 진행 중 일거예요.

 

먼저 해산물과 야채, 양념장 넣고 비벼줍니다 (택배에 비닐장갑까지 들어있어요!)

 

그 뒤에 납작만두를 튀겼는데, 얇고 개수가 꽤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튀기면서 알게 된 팁 드리자면, 만두들이 붙어서 잘 안 떨어지는데 그냥 기름에 튀기다 보면 알아서 잘 떨어지니 튀기기 전부터 안 떼셔도 됩니다!

 

반고개무침회 완성!

반고개무침회 완성!

저는 따로 냉이랑 청양고추 준비했습니다. 먼저 오리지널로 먹다가 중간에 냉이랑 고추까지 같이 무쳐 먹었는데 둘 다 맛있어요! ㅎㅎㅎ 대신 냉이는 향이 강해서 조금만 넣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에 냉이 남은 거 다 넣고 먹었더니 냉이 향 밖에 안 납니다 ㅋㅋㅋ)

 

반고개무침회 + 튀김만두 + 맥주 이거면 끝!!

조리하기도 정말 간단하고, 혼자 맥주랑 마시기에도 딱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해가 떠있어서 그냥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맥주를 못 참고 낮술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이상 반고개무침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