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잡동사니 모으는 중/[맛집·배달음식]

[보정동 맛집] 죽전 보정동 고베 규카츠 (규카츠 정식 + 불닭크림 볶음면) feat. 내돈내산

찰스_ 2020. 10. 29.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이번엔 커플 데이트 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본식 퓨전 음식점을 방문했었는데 분위기랑 요리 먹는 방식이 재미있었습니다. 여친님과 같이 방문했기 때문에 저랑, 여친님의 성향과 가격, 음식 정보들 순서로 나열하겠습니다.


※ 음식 및 맛집 정보는 간.단.하.게 필요한 정보들만 전달하는 형식으로 작성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 찰스 커플 성향 및 능력치

저보다 더 아재 입맛이면서 청결에 예민하신 여친님을 감히 분석 해봤습니다.

 

○ 고베 규카츠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6

 

 

 

○ 메뉴판 - 저희는 SET 1번 주문했어요!

SET 1 구성 : 규카츠 정식 + 커리크림우동 or 불닭크림볶음면 + 음료 2잔

세트 메뉴
개별 메뉴 1
개별 메뉴 2
개별 메뉴 3
개별 메뉴 4
개별 메뉴 5
음료

 

○ 매장 입구 - Break Time 평일, 주말 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Break Time 평일, 주말 시간 잘 확인하세요!

 

○ 매장 인테리어 - 저희는 야외자리 초이스! (날씨가 약간 구리구리 했지만, 시원하고 딱 좋았음 ㅋㅋㅋ)

저희는 주말 3시 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Break Time 아니었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사람 없는 곳 찾다보니 3시 넘어버렸습니다. 사진 올리다보니 매장에 손님이 없어서 오픈할 때 간 느낌이라 주절주절 했습니다. ㅋㅋㅋ

야외 테라스 깔끔!
매장 내부도 깔끔
오픈형 주방!

 

○ 주문 음식 사진 - 규카츠 화로에 올려서 먹어보는 건 처음ㅋㅋㅋ (물론 저 찰스만)

Set 1 中 규카츠 정식

 

Set 1 中 규카츠 정식 + 화로

 

Set 1 中 불닭크림볶음면

 

Set 1 中 규카츠 정식 + 불닭크림볶음면

 

Set 1 완성! (음료는 환타 파인애플맛, 사이다)

 

마지막으로 핸드폰 아웃포커싱 해본다고 찍은 사진 투척 ㅎㅎㅎ

 


○ 각 자 느낀 점

  평점 항목 대략적인 점수 코멘트
찰스 3.8 / 5.0 규카츠는 보통, 불닭크림볶음면은 간이 좀 강했어요.
밥 비벼 먹었으면 딱 좋았을 듯.
양은 커플이 먹기 딱 좋음.
가성비 그냥그냥.
청결 화장실을 못 봤음. 전반적으로 상당히 깔끔합니다.
서비스 여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식사 중간 체크 잘해주심!
여친 3.4 / 5.0  
 
가성비  
청결  
서비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