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잡동사니 모으는 중/[맛집·배달음식]

[판교 현대백화점] 돈카츠 전문점 '정돈' (안심, 등심 돈카츠 feat. 카레 추가)

찰스_ 2021. 3. 20. 11: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스입니다~

지난 주말에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 돈카츠 맛집 '정 돈'을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이라 마스크, 세니타이저 꼼꼼히 챙기고 엄청 긴장하면서 다녀왔더니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잡담은 그만하고, 우선 '정돈' 위치는 판교 현대백화점 내 9층에 있습니다. 

 

○ 정 돈 (성남시 분당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9층

 

 

※ 참고하세요~
주말이라 그런지 몰라도 대기줄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매장 예약부터 먼저 하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저녁 5시 20분 쯤 도착했는데도 저희 앞에 13팀이 있어서 대기 걸어놓고 백화점 구경하고 있으면 카톡으로 알림메세지 와요! (저희는 대략 40분 정도 기다림)

 

○ 매장 인테리어

생긴지 얼마 안 되어 깔끔! (정리)정돈 닉값 하네요 ㅋㅋ (아 이놈의 아재드립)

매장 입구
매장 안 (테이블 마다 사이사이 파티션 설치되어 있는데, 손님들 찍힐까봐 제대로 못 찍었어요)

 

 

○ 메뉴판

한장으로 끝! 아주 좋습니다 ㅋㅋ

 

 

○ 주문 음식 - 안심 돈카츠(14,000원), 새우+등심 돈카츠(21,000원), 카레 단품 추가(5,000원)

전체샷 (안심, 새우+등심 돈카츠, 카레 단품 추가)

 

안심 돈카츠

메인 사진 전용으로 한 장 찰칵! 

육즙 보이십니까 ㅋㅋㅋ

한입에 먹어야 제맛!
새우+등심 돈카츠

녹색 소스는 새우튀김 전용입니다.

돈카츠를 앞접시에 있는 갈색 소금 찍어먹는 것도 별미! 개인적으로는 소금 찍어먹는게 꿀맛이라 소금 추가하면 앞접시 통째로 갖다 주십니다! 

 

등심도 육즙이 많아요!

 

단품 카페 (주문할 때 매운맛 조절 가능!)

 

코로나 때문에 여친님이 작년부터 가자고 했던 돈카츠 집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식 돈카츠 보단 경량식 돈가스를 더 좋아하는 아재이지만, 여기는 인정! 가격 대비 양도 엄청 푸짐하고, 무엇보다 소금 찍어먹는 돈카츠가 맛있네요!!

 

코로나가 제발 하루 빨리 종식되길 기원하며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